FAQ

2013년 개인정보보호정책 강화로 인하여 아이디와 패스워드, 이메일주소 등으로 간단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주민번호 등록없이 간단히 가입하시면 됩니다. 

 

본인확인은 아이핀과 휴대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회원님의 이름클릭 -> 오른편메뉴에서 정보수정를 클릭하시면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한 내역의 취소&교환 요청 버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해주세요.

탈퇴하신 회원님의 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일괄폐기됩니다.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출고가 되면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배송이 마감되는 오후 3시까지는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당일 취소가 아닌 경우, 승인취소 문자가 카드사영업일 기준으로 2~3일, 주말을 낀 경우 그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무통장 입금하신 사업자회원 고객님만 발행이 됩니다.
계좌이체 또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 발행이 안됩니다.


계좌이체를 이용하는 분들은 현금영수증을 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시면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인회원은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이 되지 않으므로, 필요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고객센타로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현금영수증과 중복하여 신청하는 경우는 세금계산서와 중복발행이 불가합니다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만 발급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신청건에 대해서만 발급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꼭 직접 신청해주십시오. 

주문 7일이후는 현금영수증발행이 안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주문 후 7일 안에 꼭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제품환불이나 회수시에는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단, 단순변심일 경우 24시간이내 반품처리를 해주셔야하며, 냉동제품일 경우에는

택배기사님이 가져가실때까지 냉동보관을 부탁드립니다.

 

무료배송일 경우, 왕복 배송비를 보내주셔야 반품처리가 됩니다.


그러나 파손, 배송지연 등의 배송관련 부분은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후에 결정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마이페이지->최근 주문내역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분실시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 메뉴에서 정보찾기를 통해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직장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소지 변경 요청을 출고전에 해주시면 가능하나, 출고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그런 경우, 주문시 메모칸에 부재시에 수령할 곳을 반드시 적어주셔야 합니다.

 

만약 연락두절, 부재로 인한 수취불가가 될 경우 주문하신 상품이 반송이 됩니다.

 

푸드마을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대체로 냉동수산물이 관계로 반송되는 경우, 재판매가 불가한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이러한 경우, 반송건으로 발생하는 물품사고건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이 됩니다.

  

주 5일 근무하심에도 불구하고 토요일에 주문한 상품을 회사로 수령을 할 계획이시라면 부재시 대신 수령할 곳도 반드시 적어주세요.

회사 주변의 편의점, 슈퍼, 세탁소 등 대신 수령이 가능한 곳이어야 합니다.

 

도매/세일코너를 통해 Box단위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수량을 원하시는 사업체, 요식업을 운영하시는 고객님들은

고객센터 게시판에 글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51-266-8206으로 문의주시면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하시는 제품의 재입고일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고객센터에

글과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문자를 통하여 재입고일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